티스토리 뷰

속성 관계

우위의 속성에서는 2배의 능력치

열등의 속성에서는 0.5배의 능력치

 

똘기(물속성)

12간지 중 첫 번째인 쥐. 꾸러기 수비대의 리더이며 요지경과 광선 검을 쓴다. 필살기는 바람개비 검법.

 

대사

"난 할 수 있어! 무슨 일이 생기든 다시는 뒤로 물러서지 않겠어!"

 

떵이(땅속성)

12간지 중 2번째인 소. 소처럼 조금 느릿하고 친절한 녀석이지만, 빨간색을 보면 흥분해서 돌격을 하기도 한다.

(물속성)

대사

"우와, 빨강색이당."

 

호치(불속성)

12간지 중 3번째인 호랑이. 호랑이처럼 듬직하고 성격 좋은 친구다. '호치호치'라고 외치며 선글라스를 쓰면 호랑이가 된다. 원더랜드에서 사라진 쿠키를 찾고 있다.

 

대사

"정말로 네가 우리들에게 이렇게 고통을 준 해라인 거였냐?"

 

새초미(불속성)

12간지 중 4번째인 토끼. 아주 귀여운 외모이며, 토끼답게 빠른 발을 가지고 있다.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명랑한 성격이다.

 

대사

"모두 꼭 와줄거야, 대장, 친구들을 믿어야 해!"

 

드라고(물속성)

12간지중 5번째인 용. 구름을 타고 다닌다. 결코 감정을 얼굴 밖으로 내비치치 않고 할 말만 짧게 하는 과묵하고 침착한 성격. 여의주를 사용하여 거대한 용으로 변신한다.

 

대사

"알바, 아니, 앨버트! 이 싸움이 모두 끝나면 함께 하늘 산책이라도 하세."

 

요롱이(땅속성)

12간지 중 6번째인 뱀. '요롱~' 하는 독특한 말버릇이 있다. 책을 끼고 다니는 학자 스타일. 발명도 취미이지만 언제나 실패를 거듭하며 쉴새없이 떠들어 댄다.

 

대사

"역시 내 계산대로였군 요로리. 안 됐지만 남겨진 건 바로 우리들 뿐이야 요로리. 네놈의 계산대로 되지 않아 요로리!"

 

마초(불속성)

12간지중 7번째인 말. 언제나 기운이 넘치고 활발하다. 말이라는 캐릭터에 맞게 달리기를 잘한다.

 

대사

"청춘! 청춘이 날 부른다!!!"

 

미미(땅속성)

12간지중 8번째인 양. 매우 상냥하고 얌전한 요조숙녀. 누구에게나 친절한 타입이다.

 

대사

"난 울보에 겁쟁이인 데다가 똘기처럼 싸울 수 없어. 그래도... 동화나라를 비롯한 소중한 모두들이 있는 이 세상을 지키고 싶어!"

 

몽치(불속성)

12간지중 9번째인 원숭이. 잔머리를 잘 굴리고 장난이 심하다. 강다리와 사이가 안좋은듯 하지만 누구보다도 진한 우정을 가지고 있다.

 

대사

"참나, 잡혔으면 얌전히 있을 것이지... 우리 멤버들이 뭐 때문에 12명이 되었다고 생각하냐?"

 

키키(땅속성)

12간지중 10번째인 닭. 항상 다른 친구들을 돌보아 주는 언니 같은 친구. 하지만 화나면 정말 무섭다. 처음엔 진짜 닭처럼 변하고 후에 사람처럼 변한다.

 

대사

"난 호치를 비롯해 동료들을 믿고, 그들도 날 믿으니까 난 너 따위에게 절대로 지지 않아!"

 

강다리(물속성)

12간지중 11번째인 개. 무기는 뼈다귀 모양의 여의봉이다. 몽치와 자주 다투기는 하지만 매우 우정이 깊다.

 

대사

"그 경주에서 일부러 져 준 거 나,,, 알고 있어. 고맙다, 몽치. 넌 좋은 녀석이야."

 

찡찡이(땅속성)

12간지중 12번째인 돼지. 가장 나이가 어리다. 무기는 울음포. 무서움이 극에 달했을 때 울음을 터뜨리면 강력한 울음포가 발사된다.

 

대사

"무서워! 무섭지만 안 울 거야! 마초하고 약속했어!"

 

'자작 > 출동! 12레인저 점프점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땅 속성 동물  (0) 2023.05.29
물 속성 동물  (0) 2023.05.29
불 속성 동물  (2) 2023.05.29